직영 전시장 ‘이건하우스’ 리뉴얼…신제품 대거 전시

강진희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5 08:54:21
  • -
  • +
  • 인쇄
이건창호, 이건마루 등 자사 브랜드 신제품 전시
실제 시공 모습 확인할 수 있어
신축 및 재건축, 리모델링으로 늘어난 수요 기대

 

▲ 새롭게 단정한 직영 전시장 ‘이건하우스’

 

종합건축자재 전문 기업 이건(EAGON)이 직영전시장 ‘이건하우스’리뉴얼을 마치고 창호와 마루등 자사 대표 신제품을 대거 전시 중이다.

자사 브랜드 홍보관인 이건하우스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쇼룸으로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선 프리미엄 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 ‘이건마루’, ‘이건라움’ 등 이건의 건자재 브랜드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시공을 마친 이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건마루 신제품은 실용성은 물론 제품별 특색 있는 차별화 포인트로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인테리어 고급화 추세를 반영한 스톤 패턴의 강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 국내 최대 광폭·장척 규격을 보유한 ‘포레스타 G’, 국내 원스톱 생산으로 마루의 속까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마루 ‘라르고솔레T1/190’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건창호는 지난 3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공시가격 상위 10위 공동주택' 중 7개 현장에서 채택되는 등 고급주택 및 아파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방문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이건창호 콜센터 (1522-1271)또는 네이버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우드플래닛.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관련기사

스웨덴 가구왕국 '이케아'의 10가지 성공 원인2022.02.14
이토록 프랑스적인 감성!...<몽티니 MONTIGNY>2022.01.27
[BRAND STORY] 우드플로링의 100년 명가, 가조띠 GAZZOTTI2022.10.16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