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EAGON), 성탄절 맞아 온라인 공연 열어

강진희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0 23:03:28
  • -
  • +
  • 인쇄
12월 25일 오후 8시 이건음악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토마토클래식, 오르페오 채널에서 동시 방영
뷔르템베르크 챔버오케스트라 하일브론 및 마이클 바렌보임 초청
우드플래닛 / 강진희 기자 woodeditor2@woodplanet.co.kr

종합건축자재 전문 기업 이건(EAGON)이 한 해의 마무리 위해 온라인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지난달 성황리에 마무리된 제33회 이건음악회 오프라인 공연 실황으로 오는 25일 성탄절 오후 8시 이건음악회 공식 유튜브 채널과 토마토클래식, 오르페오 채널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공연 영상은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진행된 실제 이건음악회 장면을 사전에 녹화한 것으로 동양의 나폴리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바다를 자랑하는 통영의 풍광과 오케스트라가 쌓아 올린 감미로운 선율을 담은 것이다.

연주는 독일 명문 오케스트라 ‘뷔르템베르크 챔버 오케스트라 하일브론’과 독일바렌보임-사이드아카데미 학장이자 실내악 학과장을 겸임하고 있는 마이클 바렌보임의 바이올린 및 비올라 협연이다.

이번 공연은 그동안 이건음악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음악회 시청 후 인증이나 후기를 작성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3회 음악회 CD를 선물로 증정한다.

공연은 슈베르트의 <바이올린과 현연악주를 위한 론도 A장조>와 드보르작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E장조> 등 고전과 20세기에 이르는 풍부한 레파토리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아리랑 편곡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정재민(26·한양대 4학년) 작곡의 ‘아리랑’이 함께 연주된다.

공연은 블로그(eagonblog.com)와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eagonblog)에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우드플래닛.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