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홈건설 ‘공정주택’ 시스템, “전원주택 시공 비용 부담 최소화”

박노석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7 16:23:09
  • -
  • +
  • 인쇄

 

 

답답한 도심 속을 벗어나 본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전원주택을 짓고 살기 위해 전원주택 시공 기업을 찾는 예비 건축주들이 늘고 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건축 자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설계, 시공 과정 등을 종합적으로 주관해 함께 설계 및 건축을 진행할 전원주택 시공 전문 기업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예산 부분에 있어 투명하고 공정한 견적 제시가 이뤄지는지도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목조 전원주택 시공 기업 ‘예홈건설’은 건축주가 직접 참여하는 집 짓기 시스템 ‘공정주택’을 특허 출원해 눈길을 끈다. 이 곳은 건축주의 개인 취향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전원주택 시공을 설계부터 완공까지 이뤄지는 건축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공정주택은 필수공정인 기초와 골조, 전기 및 설비, 방수 외에는 건축주가 직접 참여해 도급자를 선정해 공사가 이뤄지는 집 짓기 방식이다. 주택을 전체적으로 관장하는 코디 입회 하에 각 공정마다 계약이 이루어지게 되며 각 공정마다 중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건축 비용은 줄이고 고퀄리티의 목조 전원주택 공사가 가능하다.

 

한편 예홈건설은 사단법인 한국목조건축협회의 정회원으로 맞춤 설계부터 고품질의 자재 사용 및 공정한 시공으로 전원주택을 건축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공정주택 시공 시 예홈 코디가 각 공정별 계약부터 공사가 마감되기까지 함께 참여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사 진행 현장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신임을 얻고 있다. 

 

이러한 예홈건설의 전원주택 건축 비용 견적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온라인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우드플래닛.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박노석 기자 박노석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