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진과 함께 하는 여름밤의 디뮤지엄 <선셋라이브>

강진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2 11:48:19
  • -
  • +
  • 인쇄
디뮤지엄, 6월 25일(토) 두 번째 <선셋라이브>, 실력파 아티스트 문수진과 진행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해 주목 받은 '한국판 아델’ 문수진과 특별 게스트 ‘지젤’ 초청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하는 미술관 콘서트 진행

 

 

디뮤지엄(D MUSEUM)은 오는 6월 25일(토), 유니크한 감성의실력파아티스트 ‘문수진(Moon Sujin)’과 함께 디뮤지엄의 미술관 콘서트 <선셋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난 6월 4일(토) 첫 공연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디뮤지엄의 <선셋 라이브>는 토요일 저녁에 진행되는 미술관 콘서트 시리즈로 감도 높은 아티스트와 감각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태양은 지고 있지만, 우리의 밤은 이제부터 시작이니까’라는 부제로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되었던 일상에 다시 활력을 찾기 위해 색다른 미술관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JTBC '슈퍼밴드2' 출연 당시 '한국판 아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한 ‘문수진’은 소울풀한 목소리와 전 장르를 아우르는 보컬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감미롭고 섬세한 보컬의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이 특별 게스트로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디뮤지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 위메프 공연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우드플래닛.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